신한銀, 20대를 위한 '만만한 특강'
신한銀, 20대를 위한 '만만한 특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서미선기자] 신한은행은 20대 고객을 위해 오는 27일 연세대학교 100주년 기념관, 29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기념관에서 S20(에스이공) '만만(滿滿)한 특강'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만만한 특강'은 청춘들이 가져야 할 희망, 꿈, 열정뿐 아니라 연애, 재테크, 패션, 음악 등 20대에 가장 호기심이 많은 주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며 청중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간 강연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 특강은 S20 토크, 이코노미, 라이프, 플레이의 4가지 테마로 분류된다. 토크에서는 예술과 인생을 아우르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이코노미에서는 경제와 재테크 강의를 제공한다. 라이프에서는 20대의 연애와 패션에 대한 강의를 통해 실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며, 플레이에서는 인디밴드의 공연을 통해 20대들이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 기회를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20대 청춘들 눈높이에 맞춰 해답을 제시해줄 수 있는 멘토를 만나게 해주고 싶었다"며 "만만한 특강이 20대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해결해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강에 참가하려면 S20 커뮤니티 사이트(www.s20.co.kr)를 통해 사전 접수를 신청하면 된다.

S20은 신한은행이 20대 고객을 위해 Stand-up, Stylish, Smart, Sharing, Social한 세대인 S세대에 공감하고 응원하고자 만든 브랜드로, 신한은행은 특강 외에도 S20 커뮤니티 사이트, 페이스북, 대외행사 등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