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빨라쪼·부라보콘 팝업스토어 연다
해태제과, 빨라쪼·부라보콘 팝업스토어 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해태제과는 오는 4일까지 최근 출시한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 '빨라쪼 델 쁘레도 (PALLAZZO DEL FREDDO, 이하 빨라쪼)' 6종과 국가대표 아이스크림 '부라보콘'을 고객들이 직접 맛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떴다 사라진다'는 의미의 팝업(pop-up)처럼 하루에서 길게는 1~2개월만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이벤트 상점이다.

'빨라쪼&부라보콘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젤라또와 아이스크림을 직접 맛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빨라쪼의 본 고장인 이탈리아 로마의 대표 건축물인 콜로세움의 웅장한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다.

6일간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문을 열고, 빨라쪼의 4가지 대표제품(스트라차텔라, 프라골라, 리조네로, 초콜라또)과 빨라쪼가 야심차게 출시한 6가지 시판용 신제품(초콜라또, 아포카토, 아마레나, 블루베리, 민트초코칩, 밀크초코칩), 그리고 부라보콘 4가지 제품(화이트바닐라, 초코청크, 파스타치오, 그레이프)을 맛볼 수 있다.

또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통해 빨라쪼 신제품, 부라보콘, 해태제과 앵그리버드 과자 등을 선물로 주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