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썬, 한국씨티銀 통합데이터센터 서버 공급
한국썬, 한국씨티銀 통합데이터센터 서버 공급
  • 남지연
  • 승인 2005.07.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는 한국씨티은행의 한미은행 합병을 위한 데이터센터 통합 및 백업센터 구축 프로젝트에 썬파이어 서버와 썬 테이프라이브러리를 성공적으로 공급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은 한미은행과의 전산시스템 통합 및 백업센터 구축을 통해 더 높은 차원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 차원에서, 한국썬의 제품을 선택, 썬파이어 V240,V880 서버와 썬스토에지 L180, 썬스토에지 L8500 테이프 라이브러리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한국씨티은행은 썬 솔루션 도입을 통해 빠르고 원활한 서비스 기반을 갖추게 됐으며, 고속 대용량의 테이프 라이브러리를 통해 백업 데이터량 증가에도 여유롭게 대응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썬스토에지 L8500 테이프 라이브러리를 통해 모든 구성 요소를 완벽하게 이중화 함으로써 정보 관리성은 물론 시스템 안정성을 확보 하게 됐다. 아울러 시스템 인프라로서 썬파이어 고가용성 서버들을 도입해 서비스 고도화 기반을 마련했다.

썬스토에지 L8500 테이프 라이브러리는 강력한 성능에 뛰어난 안정성을 자랑하는 솔라리스 운영체계를 사용해 백업만 수행할 뿐 아니라 시스템 효율을 한층 높여준다.

아울러 메인프레임용 가상화 솔루션으로 주로 사용됐던 VSM(Virtual Storage Manager)을 지원해 한층 개선된 백업 성능을 보여준다.

한국썬은 이번 한국씨티은행 프로젝트를 통해 썬의 DR 센터 구축 기술 우수성을 입증했으며 구축부터 이후 운영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지원함으로써 든든한 파트너사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한국썬의 스토리지 사업 본부의 이강욱 이사는 “한국썬은 한국씨티은행의 데이터 센터 통합 프로젝트에 참여함으로써 썬 백업 솔루션의 우수성을 재확인했다.”라며 “ 한국씨티은행 사례를 토대로 금융권 대상의 비즈니스가 더욱 활기를 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