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개인사업자 전용 'KB SOHO Biz' 카드 출시
KB카드. 개인사업자 전용 'KB SOHO Biz'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개인사업자를 위한 전용 기업카드인 ‘ KB SOHO Biz 카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KB SOHO Biz 카드’ 는 KB국민은행의 주요 고객층인 SOHO고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전문 세무컨설팅 서비스, 무인경비시스템 할인 서비스, 인천공항 마스터카드 라운지 무료 이용서비스 등 특화서비스와 평생 기본연회비 면제서비스가 제공되는 소호사업자 전용카드이다.
 
‘ KB SOHO Biz 카드’이용 고객은  온.오프라인으로  제휴업체인 세경세무법인의 기장 대리 서비스 이용 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기장 대리 서비스 이용고객은 각종 민원서류 무료 발급서비스 및 양도소득세 무료 신고 대행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카드 이용실적 우수고객은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신고대행 무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제휴업체인 KT링커스의 무인경비시스템 서비스인 KT텔레캅을 이용시 월정료 10% 할인, 설치 공사비 및 보증금 면제, 세대 개별 종합보험(화재, 상해, 도난 및 파손 담보) 무료가입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마스터카드 라운지 무료 이용과  KB SOHO Biz 마스터 카드소지자 본인 및 동반 2인은 인천공항 마스터카드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카드영업추진부 손한일 부장은 “그동안 주로 법인기업을 대상으로 한 기업카드 자산 확대에 주력해왔으나, 이번 신상품 출시와 함께 기업카드 시장의 블루오션이라 할 수 있는 소호 고객을 집중 유치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