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연말정산 대비 'olla, 부자되기 캠페인' 진행
현대證, 연말정산 대비 'olla, 부자되기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증권 올라부자되기 캠페인. (사진=현대증권)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현대증권은 연말정산을 대비해 새롭게 단장한 'olla, 부자되기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8월부터 진행된 현대증권 'olla, 부자되기 캠페인'은 저금리시대를 맞아 다양한 금융정보와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제공하는 온라인 자산관리 캠페인으로 고객 성원에 힘입어 현재 누적 방문자 수가 24만명을 돌파했다.

이에 현대증권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다가오는 연말 정산에 대비하고자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인다. QnA게시판을 통해 연말정산 전문가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절세SOS, 연말정산 꿀팁부터 절세상품, 투자방법까지 알려주는 ▲금융 뇌섹남, 쉽고 재미있는 영상으로 소득공제에 대해 알아보는 ▲쩐방불패, ▲올라 금융만평 등을 통해 연말정산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조정현 스마트전략부장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olla, 부자되기 캠페인'을 통해 '13월의 월급' 연말정산도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새롭게 단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금융정보를 제공해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olla, 부자되기 캠페인'(http://www.ollabuj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