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MoneyBag Point 이벤트' 실시
외환銀, 'MoneyBag Point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외환銀, 'MoneyBag Point 이벤트' [이재호 기자]<hana@seoulfn.com> 외환은행은 15일 환전·송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경품을 지급하고 포인트도 추가로 제공하는 '환전·송금 이벤트'를 오는 5월1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외환은행의 MoneyBag Point를 보유하고 행사기간 내에 창구, 인터넷, 전화, ATM기를 이용하여 미화 2천불이상 환전·송금하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 LCD TV, 김치냉장고,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미화1천불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1,000포인트의 보너스 포인트도 지급한다.

외환은행의 'MoneyBag Point'는 환전·송금 거래를 하면 거래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는 고객보상 프로그램으로서 예금의 가입, 대출금 이자의 납부는 물론 은행과의 모든 거래에서 발생하는 각종 수수료의 지급 등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2월말 기준 미사용 누적 머니백 포인트는 약 100억원에 달한다"라며 "외환거래 고객의 미사용 누적포인트 사용을 권장함과 동시에 고객 사은행사의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재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