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證, KTF ‘SHOW증권’ 고객대상 이벤트
메리츠證, KTF ‘SHOW증권’ 고객대상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리츠증권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김주미 기자]<nicezoom@seoulfn.com> 메리츠증권은 KTF와 제휴한 휴대폰 증권거래서비스인 ‘SHOW증권’과 ‘SHOW팝업증권’ 오픈 기념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6주에 걸쳐 신규 은행연계계좌를 개설 후 ‘SHOW증권’ 또는 ‘SHOW팝업증권’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 거래수수료 무료(1개월) ▲ SHOW팝업증권 무료 다운로드 및 1개월 무료체험 ▲ 첫 거래 고객 전원에게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증정 ▲ 데이터 이용 요금 지원(3개월), ▲ 블루투스 기능 3G 단말기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HOW증권’은 KTF의 기존 2세대 휴대폰 및 3세대 USIM기반 휴대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증권거래서비스다. ‘SHOW증권’은 휴대폰을 이용해 시세정보 조회를 비롯해 주식주문, 선물, 옵션, ELW 시세·주문서비스 등이 가능하며 CMA 계좌의 잔고조회 및 이체도 가능하다.
 
또한 ‘SHOW팝업증권’은 휴대폰 대기화면에서 간단한 조작으로 바로 주문을 할 수 있는 모바일 증권거래서비스로 ‘SHOW증권’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용방법은 KTF 휴대폰에서 ‘**0024 + ⓝ’을 눌러 메리츠증권 모바일 홈페이지 접속 후
 ‘SHOW팝업증권’ 또는 ‘SHOW증권’ 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메리츠증권의 휴대폰 증권거래는 업계최저 수수료인 0.024%(주식매매)가 적용되며 7개 제휴은행(국민, 우리, 하나, 씨티, 외환, 부산, 대구)에서 메리츠증권 계좌를 개설한 후 이용하면 된다.
 
‘SHOW증권’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메리츠증권 컨택센터(1588-3400) 또는 홈페이지(www.imeritz.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주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