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금證 , 온라인 수수료 은행계좌-지점 모두 업계 '최저'
동양종금證 , 온라인 수수료 은행계좌-지점 모두 업계 '최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행개설계좌 0.015%, 지점개설계좌 0.019% 이원화 시행
 
[서울파이낸스 김주미 기자]<nicezoom@seoulfn.com> 동양종합금융증권이 온라인 주식위탁매매 수수료율을 대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은행개설계좌와  지점개설계좌 모두 업계 최저 수준으로 인하한다.
 
동양종합금융증권은 온라인 주식위탁매매 수수료율을 은행개설계좌의 경우 0.015%, 지점개설계좌의 경우 0.019%로 정하고 오는 18일부터 변경된 수수료율을 적용한다.
 
이번 수수료율 인하는 은행개설계좌에 한해 업계 최저 수수료율을 제시하는 기존 증권사와 달리 은행개설계좌 뿐만 아니라 동양종합금융증권 전지점에서 개설되는 계좌의 온라인 수수료율까지 업계 최저 수준으로 낮춘 것이다.

이에 따라 위탁계좌의 은행개설·지점개설 여부에 관계없이 동양종합금융증권 계좌개설 고객이면 누구나 온라인 주식거래시 가장 저렴한 수수료율로 매매할 수 있게 됐다.
 
동양종합금융증권 이종인 리테일 총괄본부장은 “대고객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은행개설계좌 뿐만 아니라 지점개설계좌의 온라인 수수료를 모두 업계 최저치로 인하했다”며 “이로써 동양종합금융증권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최저 수수료율로 온라인 주식거래를 할 수 있는 혜택을 받게 되었다” 고 말했다. 
 
동양종합금융증권은 이번 온라인 주식위탁매매 수수료율 인하를 기념해 18일부터 6월 27일까지 약 두 달간 신규고객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및 경품 증정, 퀴즈 이벤트 등을 펼치는 ‘더블 넘버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또 오는 5월 6일부터는 MSN메신저상에서 영업점 직원들을 통해 주식거래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아이봇(iBot) 온라인 투자상담 서비스를 새롭게 개편하여 선보인다.
 
‘더블 넘버원 페스티벌’ 행사기간 동안 신규 계좌개설 고객에게는 2개월간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을 주고, 신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110명에게 동양매직 스팀오븐 및 식기세척기, CMA 10만원 등을 지급하며, 퀴즈 참가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총 1,104명에게 동양매직 스팀오븐 및 식기세척기, 닌텐도DS 등을 증정한다. 또 타증권사 예탁 주식을 동양종합금융증권으로 옮기는 경우 발생하는 주식 대체수수료를 5,000원 상당의 마이포인트로 지급한다.
 
동양종합금융증권 계좌개설은 동양종합금융증권 전국 155개 영업점 또는 국민, 우리, 신한, 하나, 기업, 농협, 부산, 씨티은행 등 총 8개 은행에서 가능하며,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동양종합금융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참조하면 된다.
 
김주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