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SHOW 하고 부모님께 카네이션을"
KTF, "SHOW 하고 부모님께 카네이션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KTF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사랑을 표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서울 명동 KTF 오렌지 갤러리 앞에서 열린 '어버이날 부모님께 SHOW 하세요' 행사에 참가한 고객이 508송이의 카네이션으로 장식된 포토 앞에서 부모님과 영상통화를 하고 있다 © 서울파이낸스

5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서울 명동 KTF 오렌지 갤러리 앞에서 진행되는 '어버이날 부모님께 SHOW 하세요' 행사는 어버이날을 상징하는 508송이의 카네이션으로 장식된 포토 월 앞에서 부모님께 영상전화 또는 사진이 첨부된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행사다. 모든 참가자들에게 카네이션을, 감동적인 사연을 보내는 사람에게는 꽃바구니를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쇼 홈페이지(www.show.co.kr)에서도 5월 한달 간 부모님과 휴대폰을 활용한 문화공감 및 대화의 기회를 마련한다는 의미로 ‘SHOW를 나누면 나도 효자, 효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조)부모님에게 문자메세지, 영상전화 등 휴대폰 사용법을 알려 드리고, 부모님에게 받은 문자메세지를 사연과 함께 SHOW 나누기에 등록하면 감동적인 내용을 선정, 40분의 (조)부모님에게 북한개성 효도관광 기회를 드린다.
 
SHOW 나누기 행사에 참여한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홍삼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