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hy '내추럴플랜 가공유 3종'
[신제품] hy '내추럴플랜 가공유 3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추럴플랜 가공유 3종.(사진=hy)
내추럴플랜 가공유 3종.(사진=hy)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hy는 새해를 맞아 신제품 '내추럴플랜 페코우유 3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페코우유 3종은 hy 우유 브랜드 내추럴플랜의 딸기, 바나나, 초코 맛 우유다. 신선한 1급A원유에 과일 과즙과 코코아 분말을 담았다. 합성착색료나 합성감미료 없이 HACCP인증 받은 공장에서 생산한다.

신제품은 캐릭터 '페코(PEKO)'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제품이다. 페코는 제과업체 후지야의 유명 연유캔디 '밀키(Milky)'의 대표 캐릭터로 특유의 귀여운 표정이 특징이다. 남자친구 '포코(POKO)'와 함께 패키지에 적용됐다.

김명수 hy 마케팅 담당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페코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며 "hy의 품질 우선주의 철학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많은 분께 사랑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페코우유 출시를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월 말까지 진행한다. 신청은 페코와 포코가 함께 있는 한정판 패키지 구매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페코 얼굴 쿠션', '페코 밀키캔디' 등을 선물한다.

제품 주문은 온라인몰 '프레딧' 또는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할 수 있다. 신청한 제품은 무료로 배송해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