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證, 실전투자대회 'STOCK TOGETHER'개최
하나대투證, 실전투자대회 'STOCK TOGETHER'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황인태 기자] <bins@seoulfn.com>하나대투증권이 총 상금 1억7,800만원이 걸린 실전투자대회 'Stock Together'를 개최한다.
 
본 대회는 오는 22일부터 12월 11일까지 12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대회 참가신청은 오는 10월31일까지 가능하다.
 
▲ 실전투자대회 'Stock Together'를 개최하는 하나대투증권 © 서울파이낸스
이번 대회는 직원과 함께 참여하는 주식 파트너리그(예탁자산 1000만원 이상), 주식 싱글리그(예탁자산 500만원 이상), 파생상품리그(예탁자산 500만원 이상) 그리고 헤지펀드리그 등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투자대회 기간 동안 수익률 상위 순으로 주식리그의 경우 총 5천3백만원(파트너리그 3천5백만원, 싱글리그 1천8백만원), 파생상품리그의 경우 총 3천5백만원의 상금이 시상된다. 그리고 별도 시상으로 대회기간 2주 단위로 기간 수익률 상위고객 대상으로 주식리그의 경우 2주 단위로 300만원, 파생상품 리그의 경우 15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그리고 증권사 투자대회엔 처음으로 투자자산의 제한 없이 모든 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헤지펀드리그'를 만들어 리그 상위자 3명에게는 하나대투증권의 싱가포르 소재 헤지펀드(HFG 코리아)를 통한 해외연수의 기회를 준다.
 
또한 대회참여 모든 고객들 대상으로 HTS기능 및 운영ㆍ각종 서비스 등에 관한 업무 개선의 제언ㆍ제안 고객 100명을 선발해서 주유상품권을 지급하는 '제안 100선'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실전투자대회 특별 이벤트로 '척척박사를 이겨라'라는 코너를 진행할 예정인데, 하나대투증권이 수익률 상위 대표직원 10명을 선발, 이 10명을 척척박사로 임명해 주식투자대회에 함께 참여한다. 척척박사로 임명된 10명의 직원 평균수익률을 상회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최종 평가일에 총6천만원(파트너리그 5천만원, 싱글리그 1천만원)의 상금을 고객별 수익율을 기준으로 안분해서 시상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신청은 하나대투증권 영업점, HTS 및 홈페이지(www.hanaw.com)를 통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1588-311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