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가을 기프트 콜렉션 이벤트
현대카드, 가을 기프트 콜렉션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 기자] <moon@seoulfn.com>현대카드는 상품권, 할인쿠폰, 현금 캐시백,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경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을 기프트 콜렉션'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 현대카드, 가을 기프트 콜렉션 이벤트 © 서울파인내스
먼저 현대카드는 오는 13일까지 홈플러스와 이마트에서 구매금액에 따라 해당 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권에서 1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이달 15일까지 전국의 모든 훼미리마트에서 현대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을 비롯해 기프트카드, 영화예매권 등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중 훼미리마트에서 현대카드를 5천원 이상 3회 이용한 고객에게는 500 M포인트가 지급된다.

가을 여행을 떠나는 회원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현대카드는 다음달 31일까지 현대카드 프리비아에서 패키지 여행상품을 결제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과 최고급 극장 '시네 드 쉐프' 및 CGV골드클래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현대카드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항공권과 기프트카드 등을 지급한다.

해외에서 자사 카드로 30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5천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주며, 인천국제공항 내 모든 면세점에서 카드별로 최고 15% 할인서비스를 시행한다.

회원들의 알뜰한 경제생활을 위한 서비스도 실시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지방세 납부와 해외 사용액 등을 포함한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진행되며, 모든 회원들에게 패밀리 레스토랑과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빠르게 오르는 물가 때문에 고생하는 회원들을 위해 실속 넘치는 서비스와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