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2024 가을 컬렉션' 선봬
휠라, '2024 가을 컬렉션'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2024 가을 컬렉션' 선봬 (사진=휠라)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휠라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 '2024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우븐 제품군을 중심으로 신축성 등 소재의 기능성을 강화했고 여전히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발레코어와 고프코어 스타일을 가을 무드로 해석했다.

메인 아이템은 화보 속 한소희가 착용한 스웨트 셔츠 '컬러 블록 우븐 맨투맨'과 윈드 브레이커 재킷인 '2레이어 바람막이'다.

컬러 블록 우븐 맨투맨은 지난해 베스트셀링 스타일의 새 버전으로 빅 그래픽과 컬러 블록 디자인을 적용한 캐주얼한 스타일의 우븐 맨투맨이다. 가을 무드를 담은 와인, 블랙 등의 컬러에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우븐 소재를 컴포트핏으로 디자인해 일상 생활은 물론 가벼운 운동 시 착용하기 좋다.

2레이어 바람막이는 아웃도어 무드를 강조한 아우터로 2WAY 지퍼와 후드, 밑단 스트링으로 상황에 따라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샌드 화이트, 블랙, 인디고 등 베이직한 컬러를 활용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움직임이 큰 어깨와 소매 부분에 입체 패턴을 적용했다.  

휠라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의 1주년을 맞아 보다 특별한, 휠라가 지향하는 스포츠와 아름다움의 조화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가을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휠라만의 스타일을 통해 보다 특별한 가을을 준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