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bhc는 인기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10년 전 가격 그대로'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한 달 연장한다고 1일 밝혔다.
bhc 앱을 통해 △뿌링클 △뿌링클 콤보 △뿌링클 윙 등 뿌링클 메뉴 7가지 중 한 가지 이상을 주문하면 4000원이 자동 할인되며 뿌링클의 경우에는 10년 전 가격인 1만7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bhc의 자사 앱을 통해 주문 시, 배달 앱 중개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가맹점주 수익 개선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장점도 있다.
한편, 2014년 11월 3일 뿌링클이 출시된 생일날을 기념해서 당일 하루 동안 자사 앱을 통해 '뿌링클 10주년 세트'를 선택해 뿌링클 메뉴를 주문하면 신제품 '뿌링클 라이스' 또는 '맛초킹 라이스' 중 하나를 무료로 증정하며 재고 소진 시에는 케이준프라이로 대체 제공한다. 다만, 자사 앱 이벤트는 e쿠폰 사용 및 타 쿠폰과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며, 낮 12시부터 밤 11시 30분까지 주문 가능해 일부 매장의 경우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0일까지 전국 bhc 비어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hc 치킨 1년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10년 동안 많은 분들께서 뿌링클에 성원을 보내 주셨기에 bhc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었다"며 "미래 10년도 맛과 품질 그리고 서비스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