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승 사장 "선진IB로 도약"
이현승 사장 "선진IB로 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기덕 기자] 이현승 SK증권 사장은 "개별사업의 경쟁력 확보와 강한 기업문화 구축을 통해 선진IB(투자금융)로 도약할 것"이라고 신년사를 통해 밝혔다.
이현승 SK증권 사장

먼저 이 사장은 '성장'을 위해 사업경쟁력 부문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시장점유율(M/S) 확대 및 신규Biz 수익원을 창출하고, 온라인 및 모바일사업 강화를 통해 지점 네트워크를 본사 상품의 세일즈창구로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중국 내 금융사업 추진의 교두보 역할을 위한 차이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리서치기능을 더욱 강화해 고객에게 Customized된 상품·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이 사장은 SKMS(SK management system)와 '4-Yes'에 기반한 강하고 행복한 기업문화를 강조했다.

4-Yes란 효과적인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고객 확보, 차별화된 금융솔루션(Financial Solution) 제공, 각 개개인의 생산성이 평균이상인지 여부와 고객에게 금융서비스가 고객에게 감동을 주었는가로 설명된다.

이 사장은 주인의식을 갖고 문제만을 발견하는 'Issue Finder'가 아닌 문제를 해결하는 'Problem Solver'가 돼야 한다며 SKMS를 실천하고, 수펙스(SUPEX)추구활동에 전력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