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카드, T플러스카드 출시
LG카드, T플러스카드 출시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4.04.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특화카드 … 일시불, 할부 1천원당 1포인트 적립

LG카드가 올해 첫 신상품인‘T플러스카드’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나섰다.

LG T플러스카드는 신용카드 이용액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로 국내외 항공권뿐만 아니라 고속전철, 숙박(호텔/콘도), 패키지 여행/레저 상품, 렌터카 등 여행관련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여행 특화카드이다.

특히 LG T플러스카드는 기존 포인트나 마일리지가 특정 분야에서만 적립 및 사용이 한정되거나 일반 물품(서비스) 구매에만 사용되던 것을 최근 주 5일 근무 및 웰빙 트랜드를 반영해 포인트 하나로 One-Stop 여행/레저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토록 한 것이 특징이다.

LG T플러스카드의‘T포인트’는 일시불과 할부 이용금액 1000원당 1포인트가 적립된다. 일일 또는 연간 적립한도가 없고, 가족간의 포인트 통합도 가능해 포인트 적립이 상대적으로 쉽다.

T포인트의 사용은 5000포인트부터 가능하며, 5000포인트로는 제주 렌터카(1일), 비수기 전국 주요 콘도 등을, 1만 포인트로는 국내선 왕복항공권, 전국 특급호텔 등을, 4만 포인트로는 동남아 왕복항공권, 동북아 여행 패키지 등을 구입할 수 있다.

LG T플러스카드 회원은 포인트를 통한 여행상품 구매 이외에도 국제 항공권 8% 추가 할인, 국내선 항공권 5% 할인, 제주렌터카 55% 할인, 여행 상품 3개월 무이자 할부 등 여행 관련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또한, LG카드가 운영중인 최저가 여행 전문 사이트인‘L-클럽(www.l-club.com)’에서 도LG T플러스카드 회원만을 위한 상품 우선 선택제 운영, 다양하고 저렴한 T포인트 사용 상품 제공, 고가 여행패키지 무이자할부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LG카드 관계자는“향후 LG카드의 영업전략은 리스크를 최소화하면서 고객들의 구매력을 극대화하는데 중점을 둘 방침”이라면서“LG T플러스카드 출시를 출발점으로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차별화된 新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