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신규고객 대상 서비스 확대
이트레이드證, 신규고객 대상 서비스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은 신규고객 대상 서비스 '퍼스트이트레이드'와 함께 신규고객 안내서비스인 'WHY E*TRADE'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퍼스트이트레이드서비스'는 처음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고객에게 최초계좌를 대상으로 주식 또는 선물옵션 수수료를 1개월동안 무료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또한 프리미엄서비스 중 종목발굴서비스인 모멘토와 상TV 서비스를 최대 1개월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종목 추천과 상담이 가능한 이프로 전문가방송 서비스를 2주동안 무료로 체험 할 수 있으며 신규고객에게는 타사에서 주식입고시 건당 2천원의 이체수수료를 지원하고 주식담보대출시 0.5%P 인하한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WHY E*TRADE'서비스도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신규고객의 원활한 거래와 서비스를 위해 트레이딩 매체와 서비스, 고객성향에 맞는 투자정보 안내 등을 제공한다.

특히 고객이 트레이딩매체를 별도로 필요로 할 경우 씽API서비스를 제공하여 신규고객의 손에 맞게 HTS프로그램를 스스로 개발해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트레이드증권은 "앞으로 신규고객 서비스와 함께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각종 이벤트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고객서비스팀(1588-2428) 또는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에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