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은련 모바일 선불카드 출시
BC-은련 모바일 선불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BC카드는 모바일환경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BC-은련 모바일 선불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BC-은련 선불카드는 국내 및 중국 내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고, BC-은련 모바일 선불카드는 국내 모든 온라인쇼핑몰, CU, GS25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사용처를 점차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다.

BC-은련 모바일 선불카드는 전국 kt대리점, kt M&S 직영점 및 kt Plaza에서 BC-은련 선불카드를 신청하면 발급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kt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음달 31일까지 BC-은련 모바일 선불카드를 신청한 고객들 중 선착순 10만명에게 신청한 선불카드에 1만원을 충전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인 1회. 1만원 충전은 플라스틱카드 신청 후 모바일카드를 발급받은 고객들에 한함)

BC카드 관계자는 "현재 우리나라는 3000만명이 넘는 국민들이 스마트폰을 이용 중이며 이런 점들을 감안한다면, 모바일 지불결제 시장이 내년부터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보인다"면서 "BC카드는 이번에 출시한 BC-은련 모바일 선불카드를 비롯하여 모바일환경에서 편리한 결제를 할 수 있도록 보다 특화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