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토요스페셜 이벤트'
KB국민카드, '토요스페셜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KB국민카드는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 특정 가맹점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토요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체크카드 고객들의 이용이 많은 빕스(VIPS), 교보문고, 올리브영, 배스킨라빈스에서 오는 9월28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행사기간 중 매주 토요일에 KB국민체크카드(KB국민 기업체크카드, KB국민 비씨플러스카드, KB국민 프리패스카드 제외)로 △빕스(VIPS)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교보문고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올리브영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배스킨라빈스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각각 환급할인 해 준다.

할인 혜택은 각 가맹점별로 1일 1회씩, 1일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되며, 빕스/교보문고/올리브영/배스킨라빈스 할인 혜택이 있는 체크카드 이용 시 토요스페셜 이벤트 할인 혜택과 함께 각 상품별로 제공하는 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행사기간 중 KB국민체크카드로 토요일에 이용한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데이트 지원금 5만원을 각각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