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銀, 보육기관용 '뉴키즈뱅킹' 이용료 면제 이벤트
전북銀, 보육기관용 '뉴키즈뱅킹' 이용료 면제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JB전북은행이 올 연말까지 유치원 및 어린이집 보육기관 전용 '뉴키즈 뱅킹서비스' 이용고객을 위한 이용료 면제 이벤트를 시행한다.

20일 전북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신규 신청기관을 대상으로 가입 해당월 면제와 함께 추가 3개월동안의 서비스 이용료를 무료로 이용하게 해준다. 기존 서비스 이용기관이 새로운 기관을 추천해 서비스를 가입할 경우 추천기관 1개당 이용료 3개월을 무료로 제공한다.

뉴키즈뱅킹 서비스는 보육기관이 간편하고 체계적으로 시스템을 운영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맞춤형 서비스다. 기존 유치원과 어린이집 등의 보육기관에서 수납전용으로 사용하던 프로그램 보다 향상된 서비스와 차별화된 회계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보조금과 교육비, 수행경비 등의 간편한 자동수납을 위한 자동이체는 물론 가상계좌 등의 다양한 수납방식으로 원비 수납율을 높이는 한편, 통장거래내역 가져오기를 통한 자동전표등록으로 신속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 가입을 원할 경우 뉴키즈 뱅킹 홈페이지(www.newkidsbanking.co.kr)에서 온라인 회원가입 후 신청서를 출력해 가까운 전북은행 영업점으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뉴키즈뱅킹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고객들이 보다 더 편리하고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위한 서비스 개선은 물론 다양한 혜택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