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허니문 여행상품 전문 코너 론칭
인터파크투어, 허니문 여행상품 전문 코너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터파크투어가 선보이는 허니문 여행. (사진=인터파크투어)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인터파크투어가 전세계 허니문 여행상품을 엄선해 제공하는 '허니문 전문 코너'를 본격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허니문 전문 코너'는 국가 및 지역의 패키지 상품에 속해있던 기존의 허니문 여행상품을 △유럽 △하와이·미주 △발리·롬복 △괌·사이판 등 인기 허니문 여행지별로 구분됐다. 또 신혼부부들의 취향과 여행 특징을 고려해 프리미엄, 자유허니문, 풀빌라, 휴양형 등 테마별로 정리해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당 코너를 통해서 인기 여행지별로 여행 일정, 리조트 정보, 지역 특전, MD 추천 등의 여행 정보도 볼 수 있다. 또 하와이, 몰디브 등의 '전문몰'을 선보여 허니문 여행객들이 꼭 보고 싶어 하는 각종 맞춤정보를 제공한다.

허니문 여행상품의 상담부터 항공권 발권, 확정서 발송 등 전 단계를 정리한 '스텝 포 허니문', 자유여행 정보를 정리한 '프리야 여행의 재발견', 체험 후기를 담은 '리뷰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도 준비됐다.

이 밖에도 허니문 전문 상품의 경우 푸켓, 발리 등의 풀빌라 상품과 멕시코 칸쿤의 팔래스 호텔 계열, 하와이 힐튼·하얏트 계열 등 인기 여행지와 직접 거래를 진행하고, 신규 허니문 지역은 항공사와 리조트 등과의 제휴를 통해 상품을 구성,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허니문 전문 코너 오픈을 기념해 개인 SNS에 관련 내용을 공유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허니문을 준비중인 지인에게 추천해 실제로 예약할 경우 '롯데백화점 5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허니문 전문 코디네이터가 추천한 여행상품을 예약할 경우 소니카메라부터 커플 수영복 래쉬가드,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