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證, 가을맞이 Big 페스티발 실시
굿모닝신한證, 가을맞이 Big 페스티발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굿모닝신한증권은 23일부터 12월 22일까지 두 달간, 굿모닝신한증권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가을맞이 Big 페스티발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총 1억5천만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이 걸린 실전투자대회 ‘The Big Game’과  고객의 자산 예치 규모에 따라 여행용품, 레저용품, 욕실용품 등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행사’ 로 구성된다.
 
 실전투자대회인 ‘The Big Game’은 주식부문, 선물옵션 부문, ELW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부문의 기간별/누적별 수익률 상위자에게 해당 상금 및 공예품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1억리그/2000리그/ 500리그로 구별되어 펼쳐질 주식부문 실전투자대회의 1억리그 누적수익률 우승자에게는 4인승 머스탱 스포츠카가 주어질 예정이다.

 실전투자대회의 접수기간은 10/23~12/15까지이며, 대회는 10/30~12/29까지 열린다.
 
‘고객 사은행사’는 굿모닝신한증권에 자산을 예탁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의 예치 자산규모에 따라 여행가방용 세트와 타월세트 등을 제공하며 기간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 , 총 90 명의 고객에게는 레저용품인 MTB 자전거를 증정한다.
 
마케팅부 김계흥 팀장은 “Big 페스티발 행사는 새롭게 단장한 ‘굿아이 이지’를 이용한 실전투자대회와 푸짐한 고객 사은행사를 병행하였다. 더불어 고객에게 증정할 공예품은 한국복지재단이 주최하는 결식아동돕기 행사에 출품된 유명작가의 작품으로, 공예품의 판매비용은  결식아동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라는 점에서 고객들에게도 더욱 뜻깊고, 행복한 가을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굿모닝신한증권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참기자 charm79@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