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고객과 함께 하는 체험형 '아웃도어 스쿨' 진행
네파, 고객과 함께 하는 체험형 '아웃도어 스쿨'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파가 '아웃도어스쿨'을 진행한다. (사진=네파)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네파 아웃도어스쿨 2016'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네파 아웃도어스쿨은 패러글라이딩, 캠핑 트레일러 투어, 워터 스포츠, 바다 낚시 투어, 한강 카약 세계 불꽃 축제, 가족 백패킹 등 총 여섯 가지 체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별 전문가들이 함께해 아웃도어 활동을 안전하면서도 체계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다.

프로그램은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네 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네파 아웃도어스쿨은 개별적인 참가가 가능했던 것에서 나아가 올해는 각 컨셉별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동반으로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프로그램인 패러글라이딩은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충청북도 단양에서 진행되며, 현재 네파 미디어센터를 통해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 참가자격은 서울 경기 지역(23일)과 광주 지역(24일)내 거주 중인 네파 최우수 멤버십 고객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의 참가자를 선발한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상무는 "다양한 아웃도어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아웃도어스쿨이 올해로 4년째를 맞이했다"며 "아웃도어스쿨 참여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도 만들고 자연의 아름다움과 아웃도어 활동의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