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말로지카, GS홈쇼핑 단독 론칭
더말로지카, GS홈쇼핑 단독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환절기를 겨냥한 더말로지카의 화장품 3종. (사진=더말로지카)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미국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dermalogica)가 환절기를 겨냥한 화장품 3종을 GS홈쇼핑에 단독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론칭 제품은 '멀티액티브 토너', '스킨 스무딩 크림', '콜로이달 마스크 베이스'로 구성됐다.

먼저 멀티액티브 토너는 라벤더, 밤민트 등 피부 진정을 돕는 천연 허브 성분으로 제작됐다. 스킨 스무딩 크림은 실크 아미노산, 비타민을 함유해 환절기 거칠어지고 건조한 피부 재생을 돕는다.

콜로이달 마스크 베이스는 기존 럭셔리 에스테틱 샵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제품으로 항산화 히알루론산이 들어있어 피부를 탄력 있고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GS홈쇼핑은 더말로지카를 해외 유명 매거진 인스타일, 얼루어 등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베스트 화장품으로 선정된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소개했다. 제시카 알바, 엠마 왓슨, 케이티 홈즈, 빅토리아 베컴, 크리스틴 스튜어트 등 내로라하는 헐리웃 스타들의 애장품으로 공개되며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더말로지카 관계자는 "더말로지카는 전세계가 주목하는 30년 전통의 자부심 있는 화장품 브랜드로 럭셔리 에스테틱샵에서 경험한 효과를 집에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