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운용, '우리아이 글로벌리더 대장정' 프로그램 진행
미래에셋운용, '우리아이 글로벌리더 대장정' 프로그램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래에셋자산운용 '우리아이 글로벌리더 대장정' 프로그램 참가자들이 상하이 루쉰공원에서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 미래에셋자산운용)

[서울파이낸스 차민영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국내 대표 해외연수 프로그램인 '우리아이 글로벌리더 대장정'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27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중국 상하이에서 3박4일 일정으로 1월11~14일과 1월 18~21일 등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업계 최대 어린이펀드인 '미래에셋우리아이3억만들기G1호펀드'와 '미래에셋우리아이친디아업종대표펀드' 가입자 중 선발된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회차별로 100명씩 총 200명이 참여할 예정이며, 이번에 참가하는 학생 포함 총 1만2079명이 해외연수에 다녀오게 된다.
 
참가비용은 전액 무료로, 펀드의 운용보수와 판매보수에서 15%씩 적립된 청소년금융기금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글로벌 경제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임시정부청사 방문 등 역사ㆍ문화에서 글로벌 기업 및 중국 기업탐방 등 경제분야 체험학습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특히 현지 학교 방문 및 중국 학생들과의 교류 시간은 참가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라는 게 미래에셋 측 설명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이들의 모습은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미래에셋 우리아이펀드 채널 등에 실시간으로 업로드되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최경주 미래에셋자산운용 리테일·연금마케팅부문 사장은 "미래에셋우리아이펀드는 장기적립식펀드로 자녀의 미래를 위한 재테크 수단일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경제·금융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개발해 아이들에게 다양한 경제·금융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