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017 쌍용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 개최
쌍용차 '2017 쌍용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7일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가 행사에 참석한 시니어급 관리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쌍용자동차)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쌍용자동차(이하 쌍용차)는 경영진과 시니어 관리자들이 경영현황을 공유하고 2017년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쌍용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SLRT)'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7일 쌍용차 안성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쌍용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에는 △최종식 대표이사 △와수데브 툼베 최고재무담당(CFO) 부사장 △하광용 인력/품질관리부문장 부사장 △송영한 국내영업본부장 부사장 등 임원들과 팀장 등 시니어 관리자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2016년 경영실적을 공유하고 국내외 경영환경 점검, 부문별 주요 사업 공유 등을 통해 2017년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본부별로 2017년 주요 사업 계획과 △Shine the Light △Rise 2017 △Change the Frame 등 목표 달성 의지를 담은 슬로건을 발표했다. 전사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고 부문 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강화하기로 했다.

쌍용차는 부문별로 △성공적인 Y400 론칭 △판매네트워크 및 오토매니저 역량 강화 △애프터서비스 품질 향상 △비용 절감 및 생산성 향상 △신기술 개발 강화 등을 중점 추진할 계획이다.

최종식 대표이사는 "지난해 쌍용차가 9년 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경영정상화에 대한 전사적인 공감대 형성과 소통, 협력 덕분이었다"며 "앞으로도 본부별, 직급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마련해 임직원 간 결속력을 다지고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차는 경영진과 임직원 간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강화와 시니어 관리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지난해부터 분기별로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을 전개, 최고경영자(CEO) 라운드워크, 현장감독자와의 CEO 간담회 등 직급별, 부문별 다양한 소통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