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서울모터쇼 관람객에 오로나민C 무료 제공
동아오츠카, 서울모터쇼 관람객에 오로나민C 무료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동아오츠카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동아오츠카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2017 서울모터쇼'에서 오로나민C 홍보활동을 진행 중이라고 2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서울모터쇼가 진행되는 3월31일부터 이달 9일까지 10일간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주말 10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관람객을 대상으로 오로나민C를 무료로 제공한다.

시음뿐만 아니라 이벤트부스를 통해 올해 새로 공개한 '다들었따' CM송 이벤트와 오로나민C 댄스공연, '함께 추는 오로나민C 댄스' 등 레이싱걸들과 함께하는 게임도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2017 서울모터쇼 오로나민C 행사는 지난 2015년을 시작으로, 지난해 부산모터쇼에 이어 세번째 참가한 행사다. 특히 이번 서울모터쇼는 개막 첫 주인 현재 일일 약 10만여명의 인파가 몰려드는 등 성황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오로나민C의 흥겨움이 행사장 분위기를 한껏 띄우고 있다는 설명이다.

신유림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셜실 담당자는 "현장을 찾는 어린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오로나민C 부스를 찾아 함께 즐기는 문화의 장을 꾸미고 있다"며 "오로나민C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종합영양드링크로, 앞으로도 건강과 재미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