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타이어베이 직영점 오픈, 'Quick Thru'방식...10분이면 OK
AJ타이어베이 직영점 오픈, 'Quick Thru'방식...10분이면 OK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J타이어베이 첫 직영점은 기존의 제휴 장착점을 통한 간점서비스에서 장착 서비스 및 대기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Quick Thru'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AJ)

최첨단 자동화장비 도입 교체시간 절반이상 단축, 대기시간 최소화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AJ렌터카는 타이어유통업체 AJ타이어베이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첫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AJ타이어베이 첫 직영점은 기존의 제휴 장착점을 통한 간점서비스에서 장착 서비스 및 대기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Quick Thru'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AJ타이어베이 첫 직영점은 입차부터 출차까지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서비스 시간을 절반이상 대폭 줄인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는 타이어 교체 시 40~50분이 소요되지만, AJ타이어베이 직영점에서는 10~15분 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 AJ타이어베이 첫 직영점은 기존의 제휴 장착점을 통한 간점서비스에서 장착 서비스 및 대기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Quick Thru'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AJ렌터카)

고객 대기시간도 최소화했다. 고객이 직영점에 방문하면 입구에서 차량번호가 자동인식 되는데, 이를 통해 직원들이 예약내역을 미리 확인해 서비스를 사전에 준비하도록 했기 때문이다.

AJ타이어베이는 모든 서비스가 온라인 예약 후 오프라인 장착으로 운영되는 만큼, 타이어 교체 및 점검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