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브이쿨코리아는 프리미엄 자동차 틴팅 필름 브이쿨의 국내 10만 시공을 기념해 이달부터 2달간 전국 250개 브이쿨 대리점을 통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행한다고 7일 밝혔다.
브이쿨은 프로모션 기간에 전국 대리점에서 최상급 프리미엄 필름인 VK 전면 시공 시 차종 별 최대 45만원에 달하는 고성능 NH필름의 측후면 무상 시공을 제공한다.
브이쿨은 고도의 태양광 응용 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틴팅 필름으로 태양에너지 가운데 피부 손상을 유발하는 자외선과 차내 온도 상승에 영향을 미치는 열적외선은 차단하는 한편 안전한 시야확보에 필요한 가시광선만 선택적으로 투과시킨다.
고가의 금을 주원료로 사용하는 브이쿨 필름은 가장 진보된 스퍼터링 기술을 채택하여 우수한 열차단 성능과 함께 내구성을 지원한다. 금 코팅 기법은 우주인들의 헬멧에 태양열을 차단을 위해 적용되는 기술로 현존하는 열차단 기술 가운데 가장 효과적인 기술로 알려져 있다.
2012년 국내 론칭 이후 연평균 150%의 판매 증가율을 보여왔으며 특히 연중 기온이 높은 대만, 인도네시아 등의 경우 시장점유율이 30%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최근 2017코리아탑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브이쿨은 시공 전후 온도 테스트에서 20℃의 온도 차이를 보이며 제품력을 인증 받았다.
이에 브이쿨코리아 관계자는 “불모지와 같았던 국내 시장에서 하이 프리미엄 필름 시장을 선두 해 온 브이쿨의 국내 10만 시공 달성은 썬팅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의 결과로 유의미한 결과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