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울산·창원·광주·대전서 '뷰티트럭' 운영
뉴스킨, 울산·창원·광주·대전서 '뷰티트럭'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킨 코리아는 16일부터 27일까지 울산·창원·광주·대전에서 뷰티트럭을 운영하며 현지 소비자들에게 화장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뉴스킨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화장품·건강식품 직접판매 기업 뉴스킨 코리아는 19일 울산·창원·광주·대전에서 소비자들이 화장품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민 이동식 팝업라운지인 '뉴스킨 뷰티트럭'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뷰티트럭은 뉴스킨 매장이 없는 지역 소비자와 사업자에게 체험 기회를 주기 위해 마련했다. 뉴스킨 코리아에 따르면, 울산 롯데백화점 광장(16~17일)을 시작으로 창원 대동백화점 광장(21~22일), 광주 카페 빈드럭스(23~25일), 대전 복합터미널 광장(26~27일)에서 뷰티트럭을 만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지역별 일정은 첫날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을 순회하며 브랜드를 홍보하고, 이튿날부터 특정 장소에 정차한 뷰티트럭과 별도로 마련된 시연 공간과 이벤트 부스에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뉴스킨 코리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피부 상태를 측정할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룰렛 이벤트, 뷰티트럭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을 통해 소정의 선물도 나눠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