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브로드밴드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서비스 옥수수(oksusu)에서 내달 15일까지 '2018 oksusu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T로밍센터와 제휴해 해외여행객 대상으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인천국제공항 및 주요 출국장 T로밍센터에서 선착순 15만 명에게 옥수수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두 번째로 내달 5일까지 '휴가지 앙케이트'를 통한 '맞춤형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개인별 콘텐츠 이용패턴에 맞춰 옥수수 고객이 '국내여행'을 선택할 시 '모든 콘텐츠 20% 할인쿠폰'을, '해외여행'을 선택할 시 '테마관 영화 소장용 30% 할인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세 번째로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휴가지 별 테마관'의 콘텐츠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초특급 경품'을 추첨 제공한다. 자체 빅데이터를 통해 휴가시즌 인기 콘텐츠를 분석해 '해외여행·산·바다·집' 등 휴가지 테마별 영화 및 방송 테마관을 구성한 옥수수는, 이 테마관 콘텐츠를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280여 명에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스파 패키지 및 백화점 상품권, 옥수수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끝으로 내달 6일부터 10일까지 '8월 SK텔레콤 고객 대상 T멤버십데이 프로그램'을 통해 요일별로 최신영화 4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영화로는 블랙 팬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독전, 탐정: 리턴즈 등이 있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SK텔레콤의 데이터중심 요금제 'T플랜'과 함께 향후 고객들의 동영상 콘텐츠 소비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사용자의 동영상 콘텐츠 이용패턴과 고객니즈 분석을 통한 5G기반의 서비스 기능을 계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