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태용 기획 '비욘드 클로젯 다운' 2종 판매···매진되면 '안 본 눈 삽니다' 록 버전 공개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은 16일 걸그룹 '셀럽파이브'(송은이·신봉선·김신영·안영미)가 오는 24일 밤 10시4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방영할 예정인 '셀럽마켓'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셀럽마켓은 CJ ENM 오쇼핑부문이 2009년 선보인 패션 편집 매장 '셀렙샵'과 셀럽파이브 이름을 따 만든 특별 기획 프로그램이다.
셀럽파이브는 이날 셀럽마켓에 출연해 '비욘드 클로젯 롱다운·숏다운'을 소개할 예정이다. 비욘드 클로젯은 셀렙샵에서 단독 출시한 고태용 디자이너 브랜드다. 비욘드 클로젯 롱다운·숏다운은 고태용이 셀럽파이브를 위해 기획한 상품이다.
2018년 1월 데뷔한 셀럽파이브는 올 8월 세 번째 싱글 '안 본 눈 삽니다'를 발표했다. 24일 밤 셀럽마켓에서 비욘드 클로젯 롱다운·숏다운이 매진되면 안 본 눈 삽니다의 록 버전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동지현·이민웅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은 셀럽마켓에선 셀럽파이브 리더 송은이가 상품 소개를 돕는다. 신봉선·김신영·안영미는 비욘드 클로젯 롱다운·숏다운을 직접 입고 출연한다.
비욘드 클로젯 롱다운과 숏다운 가격은 모두 10만원대다. CJ몰에서 16일 시작된 셀럽마켓 기획전을 통해 2종을 주문하면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