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LG생활건강이 색조 화장품 브랜드 코드글로컬러의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2종을 새로 선보였다. 코드글로컬러 문어 컬렉션에 대해 2일 LG생활건강은 "더운 여름철 화장이 땀과 물 등에 잘 무너지지 않고, 마스크에도 묻어남 없이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는 7월 한정판 프라이머와 마스카라 픽서"라고 소개했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코드글로컬러 문어 컬렉션은 '여름철 무너짐 없는 화장'이란 주제에 맞춰 기획세트 이름과 캐릭터 디자인으로 '문어'를 내세웠다. 일러스트레이터 '만쥬'와 협업한 문어 컬렉션 디자인 특징은 전면에 분홍빛 문어 모습과 '우리 문어지지 말자' 같은 문구로 꾸민 것이다.
코드글로컬러 문어 컬렉션 2종 가운데 'L. 픽스-온 프라이머'는 피부의 모공과 요철을 덮어 기초화장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본 제품과 용량이 같은 증정품을 함께 담았다. 가격 2만원.
'P. 픽싱 마스카라'는 물과 땀 등에 마스카라가 번지거나 처지지 않게 고정시켜주는 픽서 구실을 한다. 속눈썹을 고정시킬 뿐 아니라 길어지는 효과까지 낼 수 있다. 함께 쓸 수 있는 입술 및 눈 리무버도 들어있다. 가격 1만4000원.
코드글로컬러 문어 컬렉션은 7월 한 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살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코드글로컬러 문어 컬렉션의 문어 캐릭터 감성을 살려줄 창작자(뷰티 크리에이터) '윤쨔미', '후니언' 등과 협업한 유튜브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코드글로컬러 브랜드 담당자는 "문어 컬렉션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에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지친 현대인들에게 '문어지지 말자'는 위로 메시지도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