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SC제일은행은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개편 1주년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오는 31일까지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에서 '4칸 빙고'를 완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교환권을 증정한다. 4칸 빙고는 △모바일뱅킹 로그인 △애플리케이션 푸시 알림 동의 △타행 계좌 조회 △오픈뱅킹을 이용한 이체 거래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성공으로 인정된다.
또 오는 31일까지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에서 퍼스트가계적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은 스타벅스 모바일교환권, 지니뮤직 스마트음악감상 1개월 이용권, 왓챠플레이 베이직 1개월 이용권 중 1개를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적금 가입기간 12개월, 가입금액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등록 조건을 만족한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7월 한 달간 디즈니체크카드 사용 금액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한 달간 에이스플러스 디즈니체크카드(BC)의 누적 사용금액이 10만원 이상이면 선착순 1000명에게 레트로 미키 보냉백을 증정한다. 20만원 이상이면 선착순 500명에게 미키미니 팝콘박스과 콜드컵 세트를, 100만원 이상이면 선착순 30명에게 디즈니 동글이 캐리어를 제공한다. 경품은 1인당 1회만 지급된다. 이와 별도로 이벤트 기간 내 디즈니체크카드(BC)를 최초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콜드브루 교환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벤트 기간 중 SC제일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해야 한다.
앞서 지난해 7월 SC제일은행은 △고객 경험 제공 △디지털 인증 시스템 강화 △통합계좌정보 기능 탑재 △송금절차 간소화 등 고객 편의를 강화하는 방향으로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한 바 있다.
조형기 SC제일은행 디지털·퍼스털뱅킹사업부 상무보는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개편 1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이 모바일뱅킹을 다방면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