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24일까지 뱅키스(BanKIS) 고객 전용 'TRUE ELS 13361회' 모집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거래 서비스다.
이 상품은 넷플릭스, 삼성전자 주식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원금부분지급형 주가연계증권(ELS)이다. 6개월 만기로 3개월 이후부터 1개월 단위로 상환을 관측해 조건을 충족하면 연12.81%(최대 6.405%)의 수익을 지급하고 조기상환된다. 조기상환 되지 않더라도 만기 시점의 모든 기초자산 가격이 최초기준가의 90% 이상이면 해당 수익을 지급한다. 만약, 상환 조건이 충족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최대손실률이 -15%로 제한되는 구조의 ELS이다.
뱅키스 금융상품 가입이벤트도 진행중이다. 9월 30일까지 ELS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최서룡 eBiz 본부장은 "요즘 같은 저금리·저성장 시대에 뱅키스 고객의 합리적인 투자를 위해 다양한 투자상품 제공 및 서비스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상품 가입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금융상품거래 모바일 앱 '한국투자'를 통해 가능하다.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원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