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까지 생맥주 무제한·미취학 어린이 무료쿠폰 증정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이랜드그룹 외식 계열사 이랜드이츠가 11월19일까지 애슐리퀸즈 60호점 돌파 기념 이벤트를 열어 생맥주 무제한 제공 혜택 등을 준다. 애슐리퀸즈에 대해 13일 이랜드이츠는 "200종 메뉴를 통해 만나는 월드 와이드 뷔페 개념 외식 브랜드로, 즉석 그릴바와 신선한 해물요리, 피자, 파스타, 한식, 바비큐, 샐러드까지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랜드이츠에 따르면, 2014년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첫 애슐리퀸즈를 선보였고, 지난해엔 경기 부천시 상동 뉴코아아울렛 부천점 내 애슐리 매장을 퀸즈로 개조하며 연간 방문자 40만명, 매출 증가율 80% 성과를 거뒀다. 오는 18일 서울 노원구 중계동 이천일(2001)아울렛 중계점 안에 애슐리퀸즈 60호점을 열고, 올해 65호점까지 늘린다는 목표다.
애슐리퀸즈 60호점 돌파 기념 이벤트 내용은 2명 이상 성인을 상대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대접하고, 큰손(VIP와 VVIP)들에겐 미취학 어린이용 무료 이용권을 준다는 것. 더 자세한 내용은 애슐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랜드이츠 쪽은 "기존 애슐리 매장을 퀸즈로 리뉴얼하는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면서 "수도권 중심 운영에서 벗어나 대구, 부산, 김해, 포항, 전주, 청주 등 전국 단위로 리뉴얼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