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마다 100라이브서 상품 공개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롯데백화점이 6일부터 100라이브(LIVE)를 통해 방탄소년단 임시매장인 '비티에스 팝업 : 스페이스 오브 비티에스'(BTS POP-UP : SPACE OF BTS) 상품을 선보인다. 100라이브는 롯데온에서 운영하는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쇼핑몰(롯데백화점몰)의 생방송 채널이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비티에스 팝업 상품은 2월24일까지 8주간 수요일 오후 6시마다 100라이브에서 공개된다. r코로나19 유행 탓에 백화점을 찾기 어려운 소비자를 겨냥해 기획한 생방송에선 방탄소년단 노래를 주제로 매주 다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6일 첫 방송 상품은 신학기 세트(노트·홀더·스티커·마우스패드·그라데이션펜), 홈리빙 세트(담요·실내화·수면양말), 액세서리 세트(목걸이·귀걸이), 트레이닝복 세트 등이다. 주제곡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다.
비티에스 팝업 상품은 방송 시작 후 24시간 동안 살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자에겐 무료배송 혜택을 준다. 방송 중 방탄소년단 노래 가사나 뮤직비디오 관련 퀴즈 정답을 맞힌 5명은 BTS 틴케이스 초콜릿과 로고 쿠키 세트를 받는다.
방탄소년단 임시매장은 롯데백화점 본점·광복점·대구점·광주점에서 2월28일까지 운영한다.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해 방역지침에 맞춰 방탄소년단 임시매장 방문자 수가 제한된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