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3월 31일까지 개인연금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연금 계약이전 및 연금계좌 ETF 매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사에서 한국투자증권으로 개인연금 자산을 1000만원 이상 이전할 경우,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계좌를 보유한 개인고객이라면 누구든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타사 계좌로 자산을 옮겼다가 다시 이전하는 경우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개인연금계좌를 통해 지정 운용사(KINDEX, TIGER, KODEX) ETF를 100만원 이상 매수할 경우, 누적 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6만원의 상품권을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개인연금 계좌를 통해 10만원 이상 연금펀드를 매입한 신규 고객은 최대 5만원의 모바일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김도현 한국투자증권 PB전략본부장은 "연금저축은 펀드와 ETF에 동시 투자할 수 있는 종합 투자상품이다"라며 "고객들이 이번 계약이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투자 방식을 경험해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홈페이지, 모바일 앱 '한국투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