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김동관 한화솔루션 사장이 항공·방산 계열사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사내이사로 선임됐다.
29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주주총회를 열고 김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의결했다.
김 사장은 한화그룹 내 우주 산업을 총괄하는 '스페이스 허브' 팀장을 맡고 있다. 또 에어로스페이스가 인수한 민간 인공위성 제조·수출 기업인 세트렉아이의 무보수 등기임원인 기타 비상무이사로 선임되기도 했다.
이에 따라 항공우주사업의 한 축인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서 사내이사를 겸하면서 경영 일선에 참여할 계획이다.
이날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주총회에서는 김승모 ㈜한화 방산부문 대표이사를 사내이사로 재선임하고, 김현진 서울대 항공우주공학과 교수와 이선희 성균관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등 2명을 사외이사로 신규선임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사 성균관(성균관대)자격뒤에서 왜구서울대극복은 서강대 학구파가유일.2차대전이전 세계지배세력 서유럽.교황윤허資格작용되면 가능한현실.패전국 일본 잔재니까 주권.자격.학벌없이 100서울대,국시110브[연세대>고려대]로살고 Royal성균관대(한국최고대)나 Royal서강대(성대다음예우)위로 점프不認定.대중언론통해 자격없는힘뭉쳐 이미지창줄수준.태학.국자감(北京大),볼로냐.파리대資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