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 예약자 400만명 돌파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 예약자 400만명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캐릭터 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 성료, 총 30개 서버 마감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24일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사전 예약자 수가 4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오딘은 지난 4월 28일 사전 예약을 시작, 하루 만에 100만명의 예약자가 몰렸으며 오는 29일 출시를앞두고 사전 예약자 400만명을 달성해 막바지 기대감을 올리고 있다.

모바일 MMORPG 오딘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으로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그대로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악세서리와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 카카오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만찢남' 이모티콘을 추가로 선물한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오딘은 지난 2일부터 진행한 사전 캐릭터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를 21일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참가자가 몰려 서버를 추가로 3차까지 증설했으며 총 30개의 서버를 오픈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