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귀 빚은 잡화류 중심 브랜드 모바일 생방송서 15% 할인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씨제이(CJ)온스타일(옛 CJ오쇼핑)이 오는 18일 오후 9시부터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어뉴 골프'(Anew Golf)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어뉴 골프에 대해 16일 CJ온스타일은 "개성 강한 잡화류를 중심으로 엠제트(MZ)세대 '골린이'(골프+어린이)에게 인기를 얻은 골프웨어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강렬한 색감과 다채로운 무늬가 특징인 어뉴 골프 상품은 주요 백화점과 아울렛에서 만날 수 있다. 하나 가격이 50만원~60만원대인 '스탠드 백'은 품절 사태를 빚었는데도 어뉴 골프에선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위해 별도 할인행사를 열지 않고 '노세일' 정책을 지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CJ온스타일은 실시간상거래(라이브 커머스) 업계 최초로 어뉴 골프 모바일 생방송을 성사시켰다. 이날 생방송은 CJ온스타일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앱) 라이브 채널과 네이버 라이브에서 동시 시청 가능하다.
어뉴 골프 매장을 배경으로 서혜진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이번 생방송에선 스탠드 백과 '하드 캐리어', '드라이버 헤드커버', '버킷 해트'(양동이모자) 등을 10% 할인가격에 만날 수 있다. 김미경 CJ온스타일 패션잡화팀장은 "어뉴 골프의 모바일 생방송과 할인 판매는 흔치 않은 기회로 골린이들 관심이 집중될 것이라 예상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