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PC온라인 생존게임 '디스테라' 2차 베타 테스터 모집
카카오게임즈, PC온라인 생존게임 '디스테라' 2차 베타 테스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리얼리티매직이 개발 중인 신작 PC온라인 생존 게임 '디스테라'가 11월 2차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디스테라 2차 베타 테스트는 오는 11월 16일부터 23일까지(한국시간 기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이날부터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Dysterra'(디스테라)를 검색한 후 '접근 권한 요청' 버튼을 누르면 선정 과정을 거쳐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디스테라는 탄탄한 건 슈팅 액션과 디스토피아 세계관 속 버려진 지구 환경을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구현해낸 멀티플레이 생존 게임이다.

이용자는 나만의 진지를 구축하고 각종 아이템을 수집 및 제작해 디스테라의 세계에서 살아남는 것을 목표로 하며 거점 공략과 점령을 통해 인공적으로 기후를 조정하거나 지진을 발생시키는 등 다양한 오브젝트와 상호 작용을 통해 생존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스테라 개발팀은 그간 여러 차례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전 세계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왔으며, 2차 베타 테스트를 통해 더욱 향상된 성장 및 생존 동선과 초보 이용자를 위한 튜토리얼 개선, 크래프팅 및 하우징 업데이트를 비롯해 새롭게 등장하는 필드 레이드 보스와 다양한 생존 장비 등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