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라이킷, 나우’ 콘서트 개최···이달까지 사연 응모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롯데카드는 MZ세대를 위한 'We LIKIT, NOW(위 라이킷, 나우)' 비대면 콘서트를 진행하고 이달까지 사연 응모를 받는다고 19일 밝혔다.
코로나시대를 극복할 수 있도록 힘이 되어준 사연과 함께 아티스트와 신청곡을 응모하면 당첨자를 선정해 아티스트가 사연을 낭독해 주고 신청곡을 불러준다.
당첨자에게는 사연 낭독과 아티스트의 신청곡 영상을 개별적으로 전달해주고 전체 공연 영상은 12월 중 롯데카드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연 응모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연과 희망 아티스트, 희망 아티스트가 제시한 신청곡 리스트 중 원하는 1곡을 작성해 응모 이메일 주소로 보내면 된다.
출연 아티스트는 헤이즈, 옥상달빛, 10CM(십센치)로, 각 아티스트별 3곡의 신청곡을 부를 예정이다. 헤이즈 신청곡 리스트는 '헤픈 우연', '널 너무 모르고', 비도 오고 그래서'로 구성됐다. 옥상달빛은 '수고했어 오늘도', '푸른밤', '달리기', 10CM는 '쓰담쓰담', '폰서트',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몸과 마음에 새로운 희망과 행복을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3팀의 아티스트가 전달하는 9곡의 음악을 통해 긍정의 에너지를 나누며 MZ세대의 힘찬 앞날을 응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