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MZ세대 공략 소형 공기청정기 '미니맥스' 출시
웰스, MZ세대 공략 소형 공기청정기 '미니맥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스 소형 공기청정기 미니맥스 (사진=웰스)
웰스 소형 공기청정기 미니맥스 (사진=웰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웰스는 디자인과 성능을 겸비한 소형 가전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나를 위한 소비'에 적극적인 성향을 보이는 MZ세대를 비롯한 싱글 슈머((single consumer)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는 성인 손 두 뼘 정도의 너비 36cm에 폭 17cm의 슬림한 사이즈로 공간활용도가 높다. 스탠드 외 벽걸이 형으로도 전환해 사용할 수 있어 원룸 등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외관은 패브릭 질감과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과도 조화를 이뤄 인테리어 가전으로 손색이 없다.
                           
신제품은 앞면, 옆면에 이어 4방향의 강력한 공기 흡입으로, 집안 내 먼지와 오염물질을 빠르게 없애 공기 청정 효율이 높다. 병원, 실험실에서 주로 사용하는 최상급의 H14 헤파필터를 적용해 극초미세먼지를 99.997% 제거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거주 환경별로 특화된 '생활 맞춤형 필터'를 탑재했다. 알레르기, 새집냄새, 펫, 실내 탈취 등 사용자의 주거 환경에 따라 필터 선택이 가능하다. 밝기 감지와 먼지센서, 가스센서가 실내 공기질을 실시간으로 측정해 공기의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소음 역시 도서관 소음기준보다 낮은 28dB(데시벨) 이하의 저소음 모드가 적용돼 가전 소음으로부터 자유롭다. 공기청정면적은 6평형과 7평형의 두 가지 모델로 선보인다.

웰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공기청정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가전으로 손색이 없다"며 "자신의 생활공간에 가치를 높이는데 아낌없이 소비하는 MZ세대 및 싱글 슈머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