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가정의 달 맞이 '노블 인덕션'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 가정의 달 맞이 '노블 인덕션'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제품 2개 이상 동시 구매 시 렌탈료 추가 중복 할인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 인테리어컷 (사진=코웨이)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 인테리어컷 (사진=코웨이)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코웨이는 오는 6월 말까지 '노블 인덕션 프리덤'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뜨거운 불 없이 쾌적하게 요리할 수 있고 청소 등 관리가 간편한 코웨이 전기레인지의 편의성과 혁신 기술력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신제품 노블 인덕션 프리덤 전체 모델(CIR-F40·F41·F60)이다. 6월 말까지 노블 인덕션을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 동안 3개월간(1, 13, 25회차)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2개 이상 한번에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구매 요금제와 중복 적용된다. 코웨이 전기레인지와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등을 함께 신청 시 렌탈등록비 10만원이 면제되며 신규 렌탈 고객은 5%, 재렌탈 고객에게는 3% 렌탈료 추가 할인이 주어진다.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은 화구간 경계선을 100% 없애 조리 편의성을 높인 신개념 전기레인지다. 상판 전체 면적에서 자유롭게 가열이 가능해 용기를 원하는 위치 어디에나 놓을 수 있으며 다양한 형태와 크기의 조리도구를 배치할 수 있어 호평 받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스마트 오토 센싱을 통해 상판에 용기를 올리기만 하면 자동으로 위치를 인식하며, 가열 중 용기 위치를 옮겨도 이동 구간을 감지해 설정값이 그대로 유지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와 코웨이닷컴 어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쾌적하고 편리한 조리 환경을 제공하는 전기레인지를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코웨이 전기레인지는 렌탈 기간 내에 1회 상판 무상 교체 서비스까지 제공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