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오는 23일까지 2022년 하반기 '제8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소비자보호 강화차원에서 서비스 이용 불편사항이나 개선 아이디어 등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로 금융소비자보호 및 다양한 고객의 소리(VOC)를 청취하고자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시행한다.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패널 모집기간은 9월23일까지이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다음달부터 1개월간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제언 등 다양한 의견을 고객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키움증권 소비자보호팀장은 "고객 관점에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고객 패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그리고, 우수 제안을 한 총 7명에 대해 시상이 진행되며 고객패널로 선정돼 참여한 전원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고객패널 모집관련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