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세균 살균 99.9% 에코클린 음식물 처리기 출시 
SK매직, 세균 살균 99.9% 에코클린 음식물 처리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 에코클린 음식물 처리기. (사진=SK매직)
SK매직, 에코클린 음식물 처리기. (사진=SK매직)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SK매직은 냄새 99.9% 제거 가능한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는 국내 최초 순환 제습 건조분쇄 기술을 적용한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다. 단순 건조분쇄 방식의 음식물처리기가 아닌 공기 중 습기를 물로 바꾸는 제습기 원리를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음식물 냄새와 습기를 투명한 물로 응축해 배수구로 배출함으로써 환경오염을 줄일 수 있다.

특히 음식물을 처리하며 발생하는 각종 냄새와 습기를 외부로 방출하지 않아 냄새, 세균, 곰팡이 걱정없이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미세한 냄새까지 99.9% 이상 제거하는 감압 청정 필터를 추가 적용해 습증기로 인한 필터 오염과 악취, 세균 증식 등의 문제를 한번 더 차단한다. 

처리 속도는 1회 당, 4시간(음식물쓰레기 표준시료 500g 기준)으로 빠른 속도로 음식물을 건조분쇄해 음식물을 따로 모아두거나 기다릴 필요 없다. 강력한 분쇄력과 건조통 냉각기술로 음식물의 부피를 최대 80% 이상 줄여 환경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사용과 관리도 간편한 편이다. 원터치 세척, 저소음 설계, 동작(걸림)방지 등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2단 분리형 구조로 설계된 전용 보관 스탠드를 추가해 사용할 경우, 허리를 굽히지 않고 최적의 높이에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평상시에는 다목적 보관함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미스티 베이지 △미스티 그린 △미스티 블루 △미스티 코랄 총 4종이다.

해당 제품의 일시불 판매가는 99만원이며, 렌탈 서비스 이용 시 월 렌탈료는 2만7900원 (의무사용기간 5년 기준)으로 방문관리 서비스 등을 12개월 단위로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