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KT스포츠의 프로야구단 'KT wiz 프로야구단'에 3000만원 상당의 '진웰스 발효홍삼 컴파운드K' 34박스를 후원했다고 19일 밝혔다.
일화가 후원한 진웰스 발효홍삼 컴파운드K는 홍삼을 발효해 사포닌의 체내 흡수율과 속도를 향상시킨 스틱형 제품으로 합성보존료, 착향료, 착색료 등 화학첨가물 사용을 배제했으며, 특허받은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조됐다.
양사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상호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KT스포츠는 수원 KT위즈파크, 야구장 전광판 등 오프라인 경기장 내 일화 제품 홍보를 지원하며, 일화는 야구를 비롯해 5개 종목 스포츠팀을 운영 중인 KT스포츠와 함께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정진출 일화 건기식해외사업본부장은 "이번 홍삼 제품 협찬을 통해 KT wiz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KT wiz가 프로야구 정규시즌 2위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 만큼, 한국 시리즈 진출과 시즌 우승까지 달성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일화는 지난달 열린 EBS국제다큐영화제에 자사 음료 6000여 개를 후원했으며, 국내 문화예술계 활성화와 브랜드 가치 강화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