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선정부터 포장까지 나만의 선물 완성···"특별한 고객 경험 제공"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LG생활건강은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온라인 서비스를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
로얄 아트 기프트 서비스는 선물 주는 사람의 최대 고민인 제품 선정부터 포장 디자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아바타를 꾸미듯이 선물 주는 사람의 예술 감각으로 하나 밖에 없는 나만의 독특한 선물을 만들 수 있다. 더후만의 궁중 예술 이미지를 접목해 선물 포장에 품격까지 더했다.
로얄 아트 기프트 서비스는 제품 선택→커스텀→완성→선물하기 네 단계로 진행된다. 자신의 예술 감각을 무료로 검사할 수 있는 전생 아티스트 유형 테스트 WHOO AM I?를 통해 본인의 취향을 알아볼 수 있다. 조선시대 아티스트 콘셉트로 8가지 질문에 답하면 자신의 성격과 예술적 감각을 분석해준다. 또 이에 맞는 선물 제품과 포장 디자인을 추천해준다.
궁중 예술 디자인을 접목한 다양한 포장재와 리본, 실링 왁스에 보자기, 참장식까지 나만의 로얄 아트 기프트를 완성할 수 있다. 시즌에 따라 제품 선택에 변화를 주고 포장지와 리본·보자기 등 포장재도 다양화한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의 편의성에 맞춰 웹페이지를 제작했다. 깔끔하게 구성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에 더후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 선택부터 선물 포장·메시지·배송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