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다이드룸, 첫 팝업스토어 운영
언다이드룸, 첫 팝업스토어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다이드룸, 첫 팝업스토어 운영 (사진=코오롱FnC)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언다이드룸은 성수동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언다이드룸은 코오롱FnC가 작년 1월 말부터 전개해오고 있는 디자이너 스니커즈 브랜드다. '물들지 않은 나만의 공간'이라는 브랜드명처럼 누구나 '나' 다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만든다는 뜻이다.

'스텝 인투 더 언다이드룸' 팝업스토어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성수동에서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네임에서 영감을 받아 '물들지 않은 방'을 테마로 꾸몄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언다이드룸 전 상품 20% 할인 및 한정수량 40% 샘플 세일 등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팝업스토어를 방문만 해도 양말을 증정하고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스니커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30만원, 50만원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언다이드룸 관계자는 "패션 피플들이 집결하는 성수동에서 언다이드룸이 지향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공간 마케팅으로 구현하고 싶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직접 제품을 착용하길 원하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언다이드룸은 코오롱몰, 무신사, 29cm 등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몰과 언다이드룸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